티스토리 뷰

신전온라인 웹게임  신전온라인 직업추천  

 

 

 벌써 잠잘 시간이네요. 역시 오늘도 잠이 안와서 요즘 제가 잼나게 하고있는

웹게임을 하나 추천해드릴까하네요.신전온라인 웹게임인데 퀘스트도 많고

자동사냥시스템이 있어서 켜놓고 다른일하셔도 됩니다.

 

그럼 신전온라인 웹게임 안에 직업들이 무엇있고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신전온라인 웹게임 직업을 먼저 살펴보면 몸빵 전사~파티원 치유해주는 사제,데미지딜러 법사,그리고 이들을도와주는 궁수

저는 게임을 하면 법사를 주로 하는데 이번에도 역시 법사를 하네요.아직 랩이 높지 않아서 밝히기 부끄럽네요.

이제 40랩 넘었어요.

이제 신전온라인 웹게임 속으로 들어가볼까요?일단 어디 섭으로 갈지 정 한후 게임시작을 누르면

캐릭터 생성을 하는것이 나오고 어떤 직업을 하지 추천하는데 마음에 드시는걸로 한다음 이름 넣고

생성완료후 시적 버튼 누르시면됩니다.



신전온라인 웹게임 큰 장점중 하나가 바로 자동 사냥인데요. 두가지가있는데  퀘스트를 받고 퀘스트에대해서

자동사냥을  할수있구요.

일반 자동사냥인데 문한 사냥 가능한데 대신 물약은 넉넉하게 챙기세요.

퀘스트가 있어서 좋다했는데 반복케스트가 있고 랩업할때 마다 주는 것도있고 

랩에 맞게 퀘스트 몹을 주는데 3번 할수있네요.

게임에 던전이 없으면 안되지요.1인이 하는 던전도 있고 파티를 해서 하는던전도 있는데

저처럼 솔플을 좋아하시는 분은 1인 던전만 도셔도되니다.

신전온라인만에 이벤트 요일별하고 시간에 따라 경치이벤트와 sp를모으는 이벤트 명성모으는 이벤트가 있는데

위에 보이는 것은 까마귀를 잡은면 경치를 주는것이에요.

온천에 들어가면 바로 스킬등을 올릴때 필요한 sp를 모을수 있으며 파티를 남녀 캐릭으로 파티를 하면

2배로 올릴수있어요.

누가누가 강한지 알아보는 아레나!과연 어떤 이가 최강인지 궁금하시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공격측 방어측이 2개로 나눠진 전장 들어가면 어디로 갈지 모르는데 방어측에가도 공격해도됩니다~

군단 즉 길드인데요 여기서는 군단이라하는데 32레벨되면 군단을 만들수있고 가입해서 군단만에 스킬을 배워서 써도되고

위에 보이는 군단끼리 전장에 들어가서 하는 이벤트라 생각하시면 간단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